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자주하는 질문 게시판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TITLE 지니 - “해당 제품 시리얼 번호는 이미 등록이 되어있습니다.” 메세지가 표출될 경우 해결 방법은? 추천하기
  • 평점 0점  

제품 시리얼번호 인증 진행 중 아래 사진과 같은 메시지 표출 시, 해결 방법에 대하여 안내 드립니다.



1. 고객센터 메뉴 선택

2. 중복인증신청 메뉴 선택

3. 필수 사항 입력
 1) 유형
    - 신규 구매 : 신규로 내비게이션을 구매하였지만 시리얼 번호가 이미 등록되어 있는 경우
                       -> 판매처/주변인이 지도 업데이트를 대행한 경우가 있으면 체크 필수
    - 중고 구매 : 중고로 내비게이션을 구매하였지만 시리얼 번호가 이미 등록되어 있는 경우
    - 무상 인수 : 타인(지인 등) 에게 내비게이션을 양수 받았지만 명의는 변경하지 않은 경우

 2) 시리얼 번호

 3) 연락처

 4) 제품 모델명

 5) 시리얼 번호 사진 첨부 : 반드시 시리얼 정품 번호 스티커를 사진으로 촬영 하신 후 첨부하셔야 합니다.

4. 신청하기 버튼 선택

 ※ 접수 후 처리 내역은 "중복인증신청 내역"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주의
   - 시리얼 번호 정품 스티커 사진의 정확한 확인이 불가능할 경우,
     불가피하게 사용권에 제한 및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고객 개인간의 거래 중에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당사에서는 책임이 없습니다.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스크롤-업!
스크롤-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