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자주하는 질문 게시판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TITLE 지니 - 스마트 커넥터 이용 중에 "네트워크 연결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메시지가 표출되는 경우는? 추천하기
  • 평점 0점  

스마트 커넥터 이용 중에 해당 메시지가 발생되는 경우는
아래의 사항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네트워크 설정 및 연결 상태가 불량할 수 있으니
   인터넷 연결 등을 재확인하신 후 다시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2. 방화벽 또는 백신 프로그램으로 인한 차단이 의심됩니다.
   고객님의 PC에 설치된 방화벽 또는 백신 프로그램을 재확인하신 후 다시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3. 일시적으로 서버와의 연결상태가 불안정하여 접근이 불가능할 수 있으니
   인터넷 연결 등을 재확인 하신 후, 스마트 커넥터를 잠시 후 다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무선네트워크를 이용시에는 네트워크 연결이 불안정할 수 있으니 별도로 확인 부탁 드립니다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스크롤-업!
스크롤-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