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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뷰
바넥스 아이토닉 블루투스 이이폰 - 소리가 너무 크거나 미세한 조절이 필요시
바넥스 아이토닉 블루투스이어폰▶ 소리가 너무 크거나 미세한 조절이 필요시1. 핸드폰설정 > 2. 휴대전화정보 클릭 > 3.소프트웨어 정보 클릭 >소프트웨어 정보에서 빌드번호 7번 클릭 후 비번 or 패턴 해지 후 핸드폰 설정으로 돌아가면 하단에 개발자 옵션 생성됩니다.개발자 옵션 하단에서 절대볼륨사용안함 ON 설정 후블루투스 페어링을 시도해주시면 됩니다.안드로이드의 설정 안내이며, 버전에 따라 설정이 다르거나 지원 이 안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개발자옵션으로 변경 후 음량 설정 시 화면에는 음량표시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바넥스 아이토닉 블루투스이어폰 - 블루투스가 끊겨요
바넥스 아이토닉 블루투스이어폰▶ 블루투스가 끊어져요.블루투스 무선 시스템은 주파수대역 중하나인 2.4GHZ에서 2.8GHZ사이를 사용하 는데, 무선전화 등 대부분의 전자제품이 같은 주파수대역을 사용합니다. 그래서 어떤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하셔도 주파수대역이 포화상태이거나 전파 방해요소가 있는 특정 지역 (예: 공항, 지하철, 휴대폰 매장 등)에서는 끊어지는 증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간혹 집에서도 전파 방해로 인해 끊김 현상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모든 블루투스기기는 동일합니다.이런 경우 다른 장소로 이동하셔서 테스트를 해보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바넥스 아이토닉 블루투스 이어폰 1세대와 2세대의 차이점?
바넥스 아이토닉 블루투스이어폰▶1세대와 2세대의 차이점은?기존 1세대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며, 손가락 터치로, 음량조절, 다음곡/이전곡, 통화 수신 및 거절 / 재생/일시정지 등이 가능블루투스 5.0에 무선충전이 가능하고 자동페어링으로 크래들에서 꺼내면 바로 핸드폰과 연결이 됩니다.
바넥스 아이토닉 블루투스이어폰 페어링이 안되요
바넥스 아이토닉 블루투스이어폰▶페어링이 안되요~한쪽 페어링이 안될시- 이어폰을 크래들에 넣었다고 빼면 자동연결이 됩니다. (이어폰은 충전이 되어 있는 상태여야합니다.)문제가 해결 안될 시- 이어폰 터치부분 양쪽을 눌러 전원을 OFF해줍니다.- 핸드폰의 블루투스 목록에서 ITONIC 삭제 후- 이어폰을 크래들에 넣었다고 빼면 자동연결이 됩니다.
내비게이션 자주하는 질문
안녕하세요 바넥스입니다.내비게이션 자주하는 질문바넥스블로그에 해당 내용을 정리해두었습니다.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가능합니다.https://jmsquare.blog.me/221404731001
테라링크 티패스 TL-720S 하이패스 단말기 자주하는 질문
안녕하세요 바넥스입니다.테라링크 티패스 TL-720S 하이패스 단말기 자주하는 질문바넥스블로그에 해당 내용을 정리해두었습니다.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가능합니다.https://jmsquare.blog.me/221404720374
바넥스 BX9 / 나비웰 NV1 블랙박스 자주하는 질문
안녕하세요~바넥스 / 나비웰블랙박스 자주하는 질문을 블로그에 정리해두었습니다.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가능합니다.https://blog.naver.com/jmsquare/221192345234
L35HD, 포커스2, 엑스블랙 AS점 안내
제이텍대전 대덕구 읍내동 100번지 대한통운 6층 611호 주식회사 제이텍1644-1338
RV-380T,앤뷰 AS점 안내
RV-380T,앤뷰 AS안내BS전자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내유동 783-5 BS전자070-4111-0261
스퀘어매트 - 3열 시트는 어떤건가요?
3열 시트는 트렁크매트가 아닙니다.간혹 트렁크 매트로 혼동하시는 분이 있으신데요7인승 이상의 차량의 경우 3열이 있습니다. (승합차, 올뉴쏘렌토7인승 등)일반 승용차의 경우 3열은 없으니 구매하실때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스퀘어매트 - 주문했는데 색상 변경 가능한가요?
본 스퀘어매트는 미리 많들어 두는 상품이 아닌, 주문접수 후 바로 제작을 하고 있습니다.색상을 변경하고 싶으시면 바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전화로 접수만 가능하며, 게시글로 문의할 경우 실시간으로 확인이 어려워 수정이 어렵습니다.제작이 들어가기전에는 변경이 가능하나, 후에는 변경이 불가하오니 구매하실때 신중히 결정해주시기 바랍니다.
스퀘어매트 - 차종표에 없는데 제작 가능한가요?
차종표에 없는 차량의 경우 제작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제작리스트는 수시로 업데이트되고 있으나 웹상으로 업데이트가 늦어질수 있으니제작표에 고객님의 차량이 없다면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정확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또한 준비가 안되어 제작이 불가한 차량이더라도 방문을 하시면 (제작공장:남양주) 제작 가능합니다. 상품 주문 후 연락을 주시면 스케줄을 잡아드립니다.
스퀘어매트 - 주문하면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스퀘어 코일매트는 주문제작 상품입니다.주문을 해주시면 당일 접수해드리며, 익일 제작에 들어가고, 발송이 진행됩니다.보통 상품을 받아보시는데는 1~3일 소요됩니다.제작 공장의 스케줄이 따라 1일 더 빨라질수도 있고, 물량이 많은 경우 1~2일 늦어 질 수도 있습니다.
지니,지니넥스트 지도 안내시 화물차 전용 안내는 가능한가요?
현재 대부분의 내비 지도 회사들은 화물차 전용 안내는 아직 미흡삽니다.과적단속 알림기능은 있습니다만, 화물차 운전자용 안내기능은 아직 없습니다. 관련된 외주 DB의 신뢰도가 아직 미흡한 부분이 많다고 판단되어 안전한 드라이빙에 오히려 방해요소라 생각되기 때문입니다.
지니 - 스마트커넥터 플래시 플레이어 설치 오류 해결 방법 안내
++지니 공지 입니다.++ 지니 사용자 분들께 안내 공지 드립니다. 지난 12월 23일 스마트커넥터 배포 이후, 64bit 환경 PC를 이용하시는 일부 고객님께 스마트커넥터 이용 시, Flash Player를 업데이트 하라는 메시지가 지속적으로 나오는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이는 Adobe사에서 당시 배포했던 최신 버전(11.2.202.95)보다 낮은 버전 명의 버전을 현재 최신 버전으로 배포하고 있어 최신 버전이 아닌 것으로 인식하는 문제가 발생한 것으로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스마트커넥터 내 포함된 Flash Player를 현 최신버전으로 변경하여 적용 하였습니다. 64bit 환경 PC를 이용하시는 고객님 중 12월 23일 이후에 스마트커넥터를 설치하신 후,위와 같은 이상현상이 발생하는 경우 해결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아 래 - ■ 대상 - Windows XP, VISTA, 7 (64bit) 환경 사용자■ 현상- 스마트커넥터 설치 시, Flash Player 업데이트 메시지가 지속적으로 발생하여 설치가 진행되지 않는 현상 ■ 해결방법- 방법1 . Adobe Flash Player Uninstaller를 사용하여 기존에 설치된 Flash Player를 삭제 후, 지니 사이트 내 스마트커넥터 설치 파일을 다시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Adobe Flash Player Uninstaller 페이지 이동하기> - 방법2.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제거에서 Adobe Flash Player 삭제 후, 스마트커넥터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 기타- 위의 방법으로 문제 해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고객센터 1577-4767로 연락 주시면 해당 현상을 파악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니 - 내비게이션 구매 후 제품 등록 하는 방법은? (신규등록)
▶ "신규등록" 페이지 바로가기GINI 제품이 탑재된 단말기을 구매후아래의 절차대로 제품 등록을 진행하셔야 지도 업데이트를 비롯한 각종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1. "업데이트/제품등록 > 지니" 페이지 선택2. "제품등록하기" 버튼 선택3. "신규등록" 버튼 선택4. 등록 약관 동의 후 시리얼 번호 입력5. "제품 등록하기" 버튼 선택6. 단말기 등록※ 주의 - 고객님께서 보유하고 계신 단말기에 따라 지니 시리얼 번호를 확인하세요. - 입력하실 때 숫자 '0'과 영문자 'O', 숫자 '1'과 영문자 'I'에 주의하여 주십시오. - 등록 약관에 동의 하셔야만 신규등록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지니 - 지도 업데이트를 위한 프로그램은 어디에서 다운로드 받나요?
▶ "업데이트 센터" 프로그램 다운로드 바로가기
지니 - GPS 수신이 되지 않을 경우는?
내비게이션 실행 후 GPS 수신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다양한 원인이 존재함으로확인하신 후 대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GPS 문제 발생 원인 1) 주변 환경에 의한 문제 - 주변에 고층 빌딩이 많이 있을 경우 - 구름이 많이 낀 날씨 등의 영향 - 차량 앞 유리에 선팅이 되어 있을 경우 - 기기를 금속으로 씌웠을 경우 2) GPS 콜드스타트로 인한 문제 - GPS 모듈에는 위성으로부터 수신한 위치 정보를 저장하기 위해 배터리를 오래 사용하지 않은 관계로 완전히 방전이 된 경우 3) 내비게이션 기기의 이상 - GPS 배터리, 수신기, 안테나 등의 고장으로 인하여 기기 자체에 이상이 생긴 경우2. GPS 수신 문제 발생 시 대처 방법 1) 주변 환경의 변화 필요 - 주변 고층 건물이 없는 장소로 이동 - 케이스가 씌워져 있을 경우, 케이스 제거 후 이용 2) 지속적인 내비게이션 사용 - GPS 배터리가 방전됬을 경우, 최장 1시간 이상의 내비게이션을 이용하여 GPS 탐색 3) 내비게이션 기기 및 GPS 점검 - 해당 기기의 제조사를 통한 점검 및 수리
지니 - 특정 지점에서만 지도 화면이 멈추는 경우는?
지도 화면이 멈추는 증상(다운되는 증상)에 대해서는 상황에 따라 다양한 원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이중 특정지역에 대해서만 다운(멈춤) 현상이 발생할 경우, 아래와 같이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사용 중인 UserData 및 지도 파일이 깨지거나 불량이 생겼을 가능성이 있음으로 SD(메모리)카드 포맷 후 지도 재설치 -포맷 전 UserData 및 개인 사용 파일 백업 필수
지니 - 일부 카메라(안전운행) 안내가 나오지 않는 경우는?
카메라(안전운행)가 신설되거나 변경된 경우, 가능한 빠른 시일 내로 한둘에 2회 진행되는 안전운행 업데이트시 반영됩니다. 먼저, 사용하시는 안전운행 데이터가 최신 버전인지 확인을 하시고 최신이 아닐 경우에는 업데이트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최신 업데이트 이후에도 지니에서 검색이 불가능할 경우에는 "지도개선요청" 페이지를 통하여 접수하여 주시면빠른 시일 내에 확인 후 반영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지도개선요청" 페이지 바로 가기1. "서비스" 메뉴 선택2. "지도개선요청" 메뉴 선택3. "좋은 지도 만들기 바로가기" 버튼 선택4. 요청 사항 접수
지니 - 도로가 새로 생겼는데 언제 반영되나요?
도로가 신설되거나 변경된 경우, 가능한 빠른 시일 내로 한달에 한번 진행되는 지도 정기(DB) 업데이트시 반영됩니다. 먼저, 사용하시는 지도가 최신 버전인지 확인을 하시고 최신이 아닐 경우에는 지도 업데이트를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최신 지도 업데이트 이후에도 지니에서 검색이 불가능할 경우에는 "지도개선요청" 페이지를 통하여 접수하여 주시면빠른 시일 내에 확인 후 반영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지도개선요청" 페이지 바로 가기1. "서비스" 메뉴 선택2. "지도개선요청" 메뉴 선택3. "좋은 지도 만들기 바로가기" 버튼 선택4. 요청 사항 접수
지니 - 가게/업소/종교기관 등이 지도(위치)에서 검색되도록 등록하는 방법은?
현대엠엔소프트 홈페이지에서 직접 해당 상점에 대한 등록정보를 입력하여 주시면지도 명칭 검색을 통하여 안내하여 드립니다. 1. 현대엠엔소프트 홈페이지 접속2. "서비스" 메뉴 선택3. "내비게이션 검색 등록" 메뉴 선택4. 해당 페이지안에 있는 "내비게이션 검색 등록" 버튼 선택 하여 상세한 정보 입력이후 신청하신 내용을 등록 가이드 및 절차에 따라 검토하여지도 데이터 공정을 통해 각 서비스/제품에 반영됩니다.
지니 - 원하는 전화번호가 검색되지 않을 경우는?
상호/공공기관 등 검색 데이터에 포함됨에도 지니에서 검색이 불가능할 경우에는 "지도개선요청" 페이지를 통하여접수하여 주시면 빠른 시일 내에 확인 후 반영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서비스" 메뉴 선택2. "지도개선요청" 메뉴 선택3. "좋은 지도 만들기 바로가기" 버튼 선택4. 요청 사항 접수해당 전화번호가 개인 가정집이거나 개인 연락처일 경우에는데이터 등록이 되지 않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지도개선요청" 페이지 바로 가기
지니 - 스마트 커넥터 이용 중에 "네트워크 연결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메시지가 표출되는 경우는?
스마트 커넥터 이용 중에 해당 메시지가 발생되는 경우는아래의 사항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네트워크 설정 및 연결 상태가 불량할 수 있으니 인터넷 연결 등을 재확인하신 후 다시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2. 방화벽 또는 백신 프로그램으로 인한 차단이 의심됩니다. 고객님의 PC에 설치된 방화벽 또는 백신 프로그램을 재확인하신 후 다시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3. 일시적으로 서버와의 연결상태가 불안정하여 접근이 불가능할 수 있으니 인터넷 연결 등을 재확인 하신 후, 스마트 커넥터를 잠시 후 다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무선네트워크를 이용시에는 네트워크 연결이 불안정할 수 있으니 별도로 확인 부탁 드립니다
지니 - 지도 업데이트는 무료인가요?
지니 NEXT 제품은 현재 무료로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1. 지도 정기 업데이트 1) 주기 : 6회/년 (1,3,5,7,9,11월) 2) 내용 : 최신 데이터가 반영된 지도 S/W 제공2. 검색 DB 업데이트 1) 주기 : 12회/년 2) 내용 : 시설물, 주소 등의 검색 관련 데이터3. 안전운행 업데이트 1) 주기 : 2회/월 2) 내용 : 카메라, 위험정보 등 최신 안전운행 데이터 제공※ 업데이트 비용은 당사 사정에 의하여 조정될 수 있습니다.
지니 - 내비게이션 구매 후 제품 등록 하는 방법은? (신규등록)
GINI 제품이 탑재된 단말기을 구매후아래의 절차대로 제품 등록을 진행하셔야 지도 업데이트를 비롯한 각종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www.hyundai-mnsoft.com/Gproduct/접속1. "제품 정보 > GINI" 페이지 선택2. "제품등록/업데이트" 메뉴 선택3. "제품등록하기" 버튼 선택4. "신규등록" 버튼 선택5. 등록 약관 동의 후 시리얼 번호 입력6. "제품 등록하기" 버튼 선택7. 단말기 등록※ 주의 - 고객님께서 보유하고 계신 단말기에 따라 지니 시리얼 번호를 확인하세요. - 입력하실 때 숫자 '0'과 영문자 'O', 숫자 '1'과 영문자 'I'에 주의하여 주십시오. - 등록 약관에 동의 하셔야만 신규등록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지니 - “해당 제품 시리얼 번호는 이미 등록이 되어있습니다.” 메세지가 표출될 경우 해결 방법은?
제품 시리얼번호 인증 진행 중 아래 사진과 같은 메시지 표출 시, 해결 방법에 대하여 안내 드립니다. 1. 고객센터 메뉴 선택2. 중복인증신청 메뉴 선택3. 필수 사항 입력 1) 유형 - 신규 구매 : 신규로 내비게이션을 구매하였지만 시리얼 번호가 이미 등록되어 있는 경우 -> 판매처/주변인이 지도 업데이트를 대행한 경우가 있으면 체크 필수 - 중고 구매 : 중고로 내비게이션을 구매하였지만 시리얼 번호가 이미 등록되어 있는 경우 - 무상 인수 : 타인(지인 등) 에게 내비게이션을 양수 받았지만 명의는 변경하지 않은 경우 2) 시리얼 번호 3) 연락처 4) 제품 모델명 5) 시리얼 번호 사진 첨부 : 반드시 시리얼 정품 번호 스티커를 사진으로 촬영 하신 후 첨부하셔야 합니다.4. 신청하기 버튼 선택 ※ 접수 후 처리 내역은 "중복인증신청 내역"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주의 - 시리얼 번호 정품 스티커 사진의 정확한 확인이 불가능할 경우, 불가피하게 사용권에 제한 및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고객 개인간의 거래 중에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당사에서는 책임이 없습니다.
지니- 네비게이션을 다른 사람에게 양도하는 방법은?(명의변경)
GINI 제품이 탑재된 단말기을 다른 사람에게 양도할 경우, 아래의 절차대로 명의 변경을 하셔야 양수자에게 해당 제품의 시리얼 번호 인증 내역이 이관됩니다. http://www.hyundai-mnsoft.com/Gproduct접속후1. GINI 페이지 선택2. 제품등록/업데이트 메뉴 선택3. 제품등록하기 버튼 선택4. 명의변경하기 버튼 선택5. 필수 사항 입력 1) 지니 시리얼 번호 2) 양수자(구입자) 정보 입력 : 양수자ID / 양수자 이름 -> 양수자 확인 버튼 선택6. 명의변경 신청하기 버튼 선택화면에 "명의변경 신청이 성공적으로 처리되었습니다." 라는 메세지가 표출됩니다. ※ 주의 - 명의변경으로 인한 문제 발생시에는 ,당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양도자(구입자)에게 인증되지 않은 시리얼 번호는 명의변경이 불가능합니다.
하이패스 인식이 안되요!!
1. 하이패스 인식이 안돼요!!이경우는 거의 대부분이 설치 위치가 잘못된 경우입니다.거치대 장착 후 앞 유리 중앙 하단에 설치하셔야 하는데대시보드에 올려두시고(부착) 사용하실 경우 인식이 안됩니다. 하이패스 뒤면에 보시면 배터리를 넣는 커버가 있는데요이 뒷부분이 수신 부라 뒷부분이 창밖을 향하게 설치하셔야 합니다.백미러 뒤에 설치하셔도 차체에 수신부가 가려져서 인식이 안될 수 있습니다.좌, 우 구석에 설치해서 사용하시는 분들도 있으신데요잘 된다 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안되는 분들도 있다고 하십니다.차량 환경에 따라(선팅 등) 안될 수 있으니 꼭 앞 유리 중앙 하단에 설치하시기 바랍니다.2. 앞 유리 중앙 하단에 설치했는데 인식이 안돼요!!이 경우는 배터리의 잔량이 부족하거나 진한 선팅 등의 이유로 안될 수 있습니다.최초 발송시 제품의 배터리는 방전이 된 상태로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휴대폰 충전기로 충전해서 사용하시거나 건전지로 교체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휴대폰 충전기로 충전 시 30분~1시간을 넘기지 말아주세요전류 과부하로 충전지에 무리가 가서 불량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3. 잘 되다가 최근 작동이 안 됩니다.배터리의 잔량을 체크, 충전해서 사용하시거나 AAA건전지로 교체해서 사용하세요사용량에 따라 다르지만 충전지 완충시 약 3~5개월, 건전지로 사용 시 6~9개월 사용 가능합니다.(배터리 잔량이 부족할 때에는 기기에서 교체해서 사용하라는 음성 안내가 나옵니다.)4. 건전지로 교체했는데도 안됩니다.위 사항들 다 체크해보시고 그래도 안되시면!!제조사에서 교체 받으세요 테라링크 고객센터 1566-1785입니다.구매한지 1년이 안되셨다면 무상으로 AS나 교체를 받아 보 실 수 있습니다.
블랙박스 - RV200HD블랙박스에서 "삑" "삑" 소리가 반복적으로 들립니다
경고음이 약2초 간격으로 반복되는것은 기기에서 메모리카드를 인식 못할때 나오는 소리입니다.메모리카드를 컴퓨터에서 포맷해주시고 다시 장착해보시거나 메모리카드를 교체해주시고 다시 전원연결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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